'2020/01/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1.01 2020.01.01

2020.01.01

|

그간 밀린 일기를 쓰려다 쓰다보면 잘 시간이 부족해질 듯 하여 그냥 새해를 맞는 기념으로 오늘의 일기만.

작년 오늘은 새해 계획을 세웠던 것 같은데 내가 무슨 계획을 세웠는지 아예 기억나질 않는다.
블로그를 뒤져보면 무슨 계획을 했었는지 찾아볼 수 있겠지만 굳이 그렇게 하고 싶지는 않고.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은 그만큼 삶에 열정이 사라졌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뭔가 해야지.. 라고 마음을 먹었을 때는 연초가 아닌 월초인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이번에도 역시 같은 패턴이라면 지금이 아닌 다음달 아니면 그 다음달 정도에 뭔가를 시작할 수 있을 듯 하다.

한 가지, 작년과 같이 시도해보는 것은 잠깐이나마 금주.
작년엔 크리스마스부터 설날까지 마시지 않았지만 올해는 오늘부터 설날까지.
참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냉장고에 술을 모두 제거하지는 못했다.
그렇다고 꺼내 마시진 않을 거라고 스스로에게 다짐 또 다짐.

특별히 시도해보고 싶은 것은 없으나 그간 미뤄뒀던 운동은 시작해야겠다는 그래도 나름의 계획에는 있고, 기타 학원을 다시 다녀볼까는 고민 중이다. TV와 점점 멀어지는 삶이다보니 다른 것과 친숙하게 지내야겠다는 생각에서.

 

아. 계획이라면 계획인데 일기는 하루에 한 줄이라도 꾸준히 써보는 것으로.

2020년 1월로 한 장 넘겨본다. 작년 달력보다는 그림이 별로 없어 밋밋해보이기도 하네.

연말연시는 가족과 함께라고 부모님댁에 들러 함께 저녁을 먹는 것으로 1월을 시작했다. 베프에게 전화를 걸어 주말에 만날 약속을 다시 한 번 연락해 잡기로 했고, 그 외에도 여기저기 안부인사 문자를 주고 받았다.

쓸 말이 머릿 속에서 맴도는데 정리가 안되는 관계로 오늘 일기는 여기서 이만.

Trackback 0 And Comment 0
prev | 1 | next